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게임 점수 배출 방식 - 바다이야기 게임 사이트


바다이야기 게임의 점수 배출 방식 : seastorygame.net



저희 sestorygame.net은 예전 바다이야기 게임장에 적용되어 있던 점수 배출 방식은 단상 방식이 아닌 복상 방식을 적용하여 소량의 코인 만으로 상위 예시를 어렵지 않게 보실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단상 방식


단상 방식(단상식)이란 바다이야기 게임 초창기에 각 게임장 마다 적용되어 있던 방식으로

전체 게임기가 전부 연결된 네트워크 연결 방식이 아닌 각각 한 대의 게임기가 24시간 동안

입금된 금액을 토대로 점수를 배출하는 방식으로


당시 게임장을 많이 이용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대부분 코인 금액을 많이 먹은 게임기 중에서 상어나 고래가 당첨 된 적이 없는 게임기를 찾아서 이용하신 분들이 많았었습니다.


이 방식은 어떤 게임기에서 언제 당첨 된 적이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이 게임기, 저 게임기에 코인을 넣어 일일이 확인해야 함은 물론이고, 당첨 확률도 다소 떨어졌습니다.



복상 방식


복상 방식(복상식)은 단상식 과는 정반대의 개념으로 전체 게임기를 전부 연결된 네트워크 연결 방식으로 마찬가지로 24시간 동안 게임장 전체 게임기의 입금 금액을 토대로 아무 게임기에 랜덤으로 점수를 배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100대의 게임기가 있다고 가정 했을 시, 1번부터 99번까지 전부 기기가 작동했고 100번 기기가 작동하지 않았더라도, 단상식 에서는 100번 기기에 많은 코인을 투입해야만 해당 게임기가 투입금액에 비례하여 점수를 배출하지만,


복상식의 경우 1번부터 99번 까지 의 입금된 금액을 산출하여, 입금 기록이 전혀 없는 100번 기기에서도 고액의 점수가 배출될 수 있게 설정해 놓은 방식입니다.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다이야기 게임의 경우 오프라인 게임장에 비해 게임기 갯수가 훨씬 많으며, 코인 별로 채널이 존재 합니다. 이용자 입장에서는 수백 대의 게임기 중 코인을 많이 먹은 게임기를 찾아 게임을 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 이 아닙니다.


저희 seastorygame.net 바다이야기 게임 사이트는 이용자 분들의 큰 재미와 감동을 위해서

앞서 말씀드린 단상식이 아닌 복상식을 채택하여 입금 금액 여부에 상관없이, 소액으로도 즐겁게 게임을 즐기며, 당첨 기회를 가져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 평균 수백 명의 회원님들이 찾아 주시는 저희 seastorygame.net 바다이야기 에서 행운을 만나보세요!


바다이야기, 바다이야기 사이트, 모바일 릴 게임 no.1 사이트

www.seastorygame.net



바다이야기 사이트



bottom of page